TOP
TOP

미련없는 죽음을 위한 그녀의 완벽한 버킷리스트 <그녀의 버킷리스트>

김슬기  |  2019-12-14 10:16:51
 | 2019-12-14 10:16:51
초기화

<그녀의 버킷리스트> 여자 주인공 리라 곁에는 4 남자친구 건형 있었다. ‘리라 건형과의 연애가 좋지만, 걱정이 있다. 바로 건형 엄마 때문이다. 왜냐하면 건형 엄마는 리라 보고 여우 같은 X 공부 잘하고 있는 아들 홀려서 바보를 만들고 있다고 싫어하는 중이기 때문이다. ‘리라 건형 함께 있기만 하면 좋은데, 다른 욕심 부릴 자신이 있다며 씁쓸하게 생각을 했다.

 

image.png


그러던 어느날 2 전부터 건형 연락이 안되고 있었다. 연애하는 동안 번도 이랬던 적이 없었던 건형이었기 때문에 리라 더더욱 걱정이 리라였다. ‘건형 걱정된 리라 친한 언니에게 건형 연락이 된다고 말을 했다. 그러자 친한 언니는 리라에게 혹시 잠수 이별이 아니냐고 묻고, ‘리라 그럴리없다며 건형 엄마를 찾아가기로 마음 먹는다.

 

image.png


그렇게 건형 집에 찾아간 리라 건형 가족으로부터 건형 죽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건형 그동안 경찰시험 준비를 하느라 알바를 안하고 부모님에게 지원을 받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건형 리라 4주년을 앞두고 커플링을 맞추기 위해 2 전부터 배달 알바를 시작했다. 장대비가 퍼붓던 날도 건형 어김없이 배달 알바를 나갔고, 배달 도중 불법 유턴 하던 차량을 피하려다 빗물에 미끄러졌다. 근데 하필 뒤에 오던 차량이 형을 보지 못하고 그대로 차에 치어 건형 죽었다. 그러니까 우리 형을 누나가 죽인 거에요.’라고 말하는 건형 가족이었다.

 

image.png


 ‘리라 건형 따라 죽으려고 하다가 둘이 작성한 버킷리스트가 생각났다. 그리고 리라 결심했다. 당장 '건형'의 곁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건형 리라 함께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모두 이루고 미련없이 건형곁으로 가겠다고.

 

image.png


리라 건형 작성한 버킷리스트는 무엇일까? ‘건형 없는 리라 삶은 어떻게 것인가?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웹툰. <그녀의 버킷리스트>이다

김슬기
스토리텔링을 좋아하고
스토리텔러가 되고싶은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