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세종사이버대, '언택트 시대의 나만의 휴가 방법' 웹툰 공모전 개최

김세정 기자 | 2021-06-16 04:27

세종사이버대 공모전.jpg

세종사이버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오는 30일까지 '언택트 시대의 나만의 휴가 방법'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

출품작은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되며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입시 홍보 자료에 활용된다. 참가 대상은 웹툰에 관심있는 재학생과 졸업생, 고교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출 형식은 jpg 파일, 가로길이 690* 세로길이 제한없음, 해상도 200dpi 이상이다.

세종사이버대는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한 뒤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상 1인(1팀)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우수상 1명(1팀)에게는 50만 원, 장려상 5명(5팀)에게는 1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김시은 교수는 "휴가철을 맞아 언택트 시대의 휴가 방법을 공유하는 웹툰 제작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창의력을 키우고 학교에 대한 애교심을 고취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공모전을 실시해 학생들이 전문 애니메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학과는 지난 1일부터 2021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 입학 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