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일리지로 웹툰 보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네이버에서 웹툰본다.

최정윤 기자 | 2021-07-22 09:13
이미지.jpeg
지난 2월 국내 대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와 손잡고 마일리지 서비스를 강화했던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제휴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월 구독형 유료 멤버십으로 네이버에서 쇼핑 시 네이버페이 최대 5%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네이버 웹툰 쿠키,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등의 디지털 콘텐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내 ‘마일리지 몰’ 메뉴에서 본인의 네이버 ID를 입력하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600 마일리지를 차감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발급된다.

향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해 사용 가능 할 전망이다.

대한항공은 네이버와의 마일리지 제휴 시행을 기념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한달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차감 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명/2매)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소액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히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항공권 구매와 좌석 승급 이외에도 호텔 숙박 및 식사권, 로고상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운임 20% 이내 금액을 마일리지로 결제하는 '캐시 앤 마일즈'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차제에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