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투니버스, 웹툰 '애니멀 스쿨' 소재 '웰컴투 정글스쿨' 18일 첫 방송

임선주 기자 | 2021-10-08 17:05
웰컴투.jpg
CJ ENM 투니버스가 신작 애니메이션 '웰컴투 정글스쿨'을 10월 18일(월)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웰컴투 정글스쿨'은 호기심 왕성한 귀여운 사고뭉치 사자 '사자후', 누구보다 뜨거운 힙합 영혼을 지닌 얼룩말 '마얼룩', 진지한 모범생이지만 가끔 상남자 면모가 튀어나오는 늑대 '조아랑' 등 개성만점 동물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등장한다.

타고난 종도, 성격도 천차만별인 동물 학생들이 서로 부대끼며 빚어내는 코믹한 상황들이 '웰컴투 정글스쿨'의 핵심 관전 포인트다. 매주 달콤살벌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재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웰컴투 정글스쿨'은 과거 카카오페이지와 티스토어에서 연재된 바 있는 탐이부 작가의 웹툰 '애니멀 스쿨'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놓지마 정신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스튜디오애니멀과 제작사 넥스토리가 제작을 맡았다.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실력파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웹툰과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가 동시에 모이고 있다. 원작 웹툰에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했던 동물들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