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서현·이준영 주연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2월 11일 개봉 확정

임선주 기자 | 2022-01-17 14:39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가 2월 11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영화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이다.

드라마 '사생활',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서현이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이준영)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D.P.',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너의 밤이 되어줄게'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준영이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역을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은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며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영화 '모럴센스'는 2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