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차서원X공찬, BL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출연

임선주 기자 | 2022-06-28 13:52



배우 차서원과 공찬이 BL 로맨틱 코미디 '비의도적 연애담'에 출연한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비의도적 연애담'(신지안(신유) 극본/장의순 연출)은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내용이다.

극 중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으로,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 속에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동시에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와 직원 지원영 역을 맡았으며,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그런 그가 갑작스럽게 퇴사 위기에 처하면서 윤태준과 마주하게 된다.

또 단순히 BL 장르로 한정 지을 수 없는, 이를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의 진짜 사랑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수상, 2021 알라디너의 BL 결산전 올해의 BL 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수상과 함께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