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화
BL웹툰 추천
2019.01.01
1 웰던(WELL DONE)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높이올라가고싶은 야망넘치는 두남자와 순수한 사랑을 하고있는 비서직의 한남자이야기로 계약을 몸으로 따내는 큰 업체의 회장님과 작은기업의 과장직을 맡고있었고 앞서말한 회장을 대학생시절때부터 동경하고 롤모델로 삼고있는 한남자가 만나게되면서 시작됩니다. 오직 높이 높은 자리에만 올라가고싶어하는 야망의 이야기.


이 웹툰은 그림체 부터 뭔가 강압적으로 보이는 느낌의 썸네일이 제손가락을 잡아끌더군요. 처음에는 오 재미로 시작되는 로열층 이야기 인가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막간다 라는 생각도 들었고 스토리자체에 너무 진중성이강해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는걸까 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정말 끝까지 연애감정이 없는걸까 아니면 이걸 비꼬아서 연애감정이지만 솔직하지 못한걸까 하는 생각도 들던 시점에 엔딩이 나버렸습니다. 엔딩에는 너무 열린 느낌이여서 이해도 안갔습니다만..저만 이해를 못했을 수도 있겠죠? ㅠㅠ공부를 더 해야겠습니다. 이 웹툰은 비즈니스관계,슈트,야망수,야망공 좋아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 이것같습니다. 제취향과는 많이 갈렸지만 끝까지 보게하는 마력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성인물,비즈니스관계,야망수,야망공,미인수,강간,로맨스전혀없음,단편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2 시작은 안쪽부터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좀 적적해서 시작한 성인기구판매 사이트를 자신의 상사가 물건을 구매했다? 그것도 남성에게는 아주 민감한 부위를 건드는 물건을!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너무 끌리는데!? 결국은 직접 물건을 가져다 주게 되면서 시작되는 러브 스토리


처음에는 오~ 신선한데? 하면서 보게되었습니다.그런데 스토리도 그림체에비해 가볍고 이야기도 복잡하게 끌리지도않고 단순하면서도 씬한컷한컷이 궁금해졌습니다. 다음에는 어느걸로 수를 울리려나 하고 말이죠.정말 단순한이야기로 성인용품을하는 일반직과 엘리트상사가 성인기구를 계기로 관계를 하고 그후로 개발되는 몸이야기입니다. 하지만 후반의 스페셜한 과거사를 보게되면 헉 그랬구나~ 하고 말이나옵답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스토리로 한화한화가 재미있습니다.


비즈니스,회사물,현대물,기구사용,회사씬,연상수 등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3 적색영역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요즘 패티쉬,패티쉬하면서 여러이야기가 나오고 있죠, 이 웹툰에서는 손페티쉬를 가진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있습니다. 그냥 마음에드는 손을 보면 그남자에게 다가가 종이에 자신이잡은 호텔주소와 방번호를 전해주고 자신은 그곳에서 기다립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자신이 바라는 손에게 안기는 이남자의 스토리 과연 어떤 과거가 담겨져있을까요.


요즘 웹툰들이 신선하고 새로운 충격을 하가는걸 좋아하는것같습니다. 이번웹툰은 요즘 이야기가많이 되고있는 손패티쉬인 남자의이야기인데요 사실 썸네일보고 이게 씬만 많은 웹툰일까 스토리웹툰일까 어두운걸까...고민 많이 했는데, 와... 보고 정말 이쁘네란 말이 나오더군요 공으로나오는 남주인공으로나오는사람도 자상하고 잘챙겨주는 반면 주인공이 그런행동을 하는반면 살짝 소심해서 갭차이도 난달까요. 그리고 씬마다 눈을 가리는데 작가님 배우신분이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생각대로 갔다는 점은 어두운 스토리였습니다. 가볍게 볼만한 이야기는 아니더군요 보면서 갑갑한 느낌도 났지만 그게 어두운 스토리의 맛이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패티쉬,로맨스,성인물,눈가리개,현대물등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4 사랑의 묘약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계속된 악의날로인해 알바를 해도해도 겨우 입에풀칠할려니 그 풀칠마져도 악마는 시기질투하여 알바까지 끊어지게된 그의앞에 향신료가게가 나타난다. 그리고 그안에서 한 할머니를 만나게되는데...그의 앞길은 탄탄한 꽃길이 될 수 있을까...?


연예인이자 자신을 엿먹인 공에게 약올릴려고 묘약을 마시게했지만 뭔가 일이 잘못됐다는걸 안 주인공의 행동이 귀엽게 느껴지기도하고 답답하기도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삽질이 현질적일수가 있겠구나 하고 납득하도록 만드는 작가님덕에 휙휙 넘어갔답니다. 그리고 이 달달한 스토리에는 누구도예상치못한 뒷이야기가 있으니... 이건 직접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인거죠! 짧은 화들인데도 3각관계까지 넣어주시니 감복하였습니다 ㅠㅠ 스토리도 매끄럽고 씬도 진하지않아서 가볍게 보기에 좋습니다.


현대물,연예인물,달달스토리,로맨스 등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5 크고도 아름다워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여장남자 망가에서만 보던 여리여리한 남정네는 잠깐 비켜주세요! 여기 크고 아름답고 튼실한(?)분을 모셔보았습니다! 여장의 각잡혀버린 뇌를 빠각하고 부셔줘버린 이작품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놀라운 작품이었습니다. 여장남자라는 소재는 잘 못쓰는 소재인데 이렇게 이쁘고 근육질에 살이 다 근육으로가는 축복의 체질을 가진 남정네에게 여장남자라는 키워드를 주어서 이렇게까지 잘 소화될줄은...정말 놀라웠습니다. 다들 모습하나에 이 사람은 이렇게 입으니 게이일거야 이사람은 저렇게 생겼으니 소심할꺼야 라는 외모적판단이 얼마나 위험하고 죄송한일인지 다시금 일깨워줬습니다. 과거씬은 어둡지만 보통적으로 스토리는 달달하고 씬이 좀 있는편입니다. 굉장히 사랑스러운 이들의 이야기를 한번 들여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달달함,여장남자,로맨스,현대물,여장공 등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