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전호윤
남성향 추천웹툰

섹스를 하면서 운동을 한다고? 이 세상에 이런 걸 마다할 남자가 어딨겠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배웅. 여긴 특별한 방법으로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최남새작가님의 작품을 전부터 봐왔는데, 기존 작품과 색깔이 달라진 부분은, 여성향에 가까웠던 기존 작품과는 다르게

이번 작품은 확실하게 남성향 만화라는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썸네일이 너무 이뻐서 먼저 결제부터 시작했지만, 4코인이라는 꽤 비싼 금액에도 불구하고 돈이 아깝지 않은 작화에 놀랐고.

그 이후에는 기획의 기발함에 놀랐습니다. 저는 '좋은 기획'이란 남들이 상상하고 갈망하는 이야기이지만 지금까지 발굴되지

않은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섹스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체육관이  있다면'이라는 기발한 기획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초반부의 전개 또한 독자의 욕망을 충족시키면서 뒷부분에 대한 암시가 뚜렷하게 그려져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작품을 통해 직접 만나보시면 좋겠습니다.


중립디자인구역, 하도메를 연재하셨던 최남새 작가님과 슈룹 작가님의 '섹서 사이즈' 였습니다.

바로 보기

"정말 벗고 나왔잖아, 저 여자…?!" 증강현실(AR) 기술자인 차진수의 사무실에 찾아온 의문의 여성.

그녀는 인터넷 성인방송 BJ 솔미였다. 증강현실 기술을 성인방송에 도입하고자 솔미는 거액의 계약금으로 차진수를 동업자로 사버리지만,

시작부터 좌충우돌! 예측하지 못한 방송사고가 연이어 터지는데… 그러나 사고가 날수록 흥해버렷?!

조금은 과학적이고 많이 야한 그녀의 채널, 드디어 방송 시작!


 '그녀의 채널'은 자극적인 소재의 총집합입니다.

 인터넷 방송이라는 소재가 관음하는 시청자들의 시선, 물질주의 등을 다루게 되는만큼 리스크가 큰 예민한 소재임에도

 남성향 작품이라는 틀 안에서 영리하게 이야기를 풀어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증강현실과 vr, 감각증폭기 등 근미래적인 소품을 통해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이어지는 전개와

 자극적인 이야기를 풀어내는 작화 또한 안정적이고 매력있어서 몰입하기 좋았습니다.

 최근에 완결 후 외전까지 연재중이라고 하니, 완결까지 보신 분들께서도 다시 감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블, 시가렛머리 작가님의 '그녀의 채널' 이었습니다.


바로 보기

매사에 불행한 재수생 치호의 팔자는 사실 대길.

무당이었던 엄마가 흉살을 가진 7명의 동네 여자애들에게 기운을 나눠줬기 때문에 치호는 되는 일이 없다.

하지만 이제 스무 살이 되었고 기운을 되돌려 받을 방법은 바로… 만져서?!


'만져서 봉인해제'는 어느 정도 남성향 성인만화의 클리셰가 엿보이는 작품입니다. 평소 다른 여자들에게 냉대받는 평범한 주인공이

특별한 초능력을 얻습니다. 그 능력을 통해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지는 것까지.

상업만화에서 자주 나왔던 클리셰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만화가 재밌는 이유는 클리셰라는 것은 항상 어느 정도 먹히기 때문이고,

웹툰의 템포조절에 있어 매우 능숙했기 때문이다고 생각합니다.

자칫하면 내용이 루즈해질 능력에 대한 설명은 확실히 설명해주되 빠르게 지나가고, 히로인들의 캐릭터와 씬에 비중을 쏟으면서, 속도감있게

작품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초반회차라서 더 이상 리뷰할 구석이 없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만화입니다.


'미스 미스틱'을 연재하셨던 짐티지 작가님의 '만져서 봉인해제' 였습니다.


바로 보기

전호윤    전호윤 작가 DB 바로가기
레진코믹스 제4회 세계만화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서는 여자"여자 연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