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리디, 추석맞이 인기 만화 ‘은혼’ 전권 무료대여 이벤트 실시

장해원 기자 | 2024-09-13 09:34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추석을 맞아 일본 인기 만화 ‘은혼’의 전권(77권) 무료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04년 공개된 만화 ‘은혼’은 외계인이 점령한 가상의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사무라이의 모험기를 그린 SF 코미디 작품이다. 15년간 연재된 만화 ‘은혼’은 총 77권에 달하는 대작으로, 작품의 인기에 힘입어 동명의 TV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까지 공개됐다.

리디는 만화 ‘은혼’ 전권을 24시간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대여권을 지급하고, 작품 소장을 위한 전권 세트 할인 및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하이큐!!’, ‘스파이 패밀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원작 만화 11종을 최대 3권까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대여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리디의 인기 웹툰과 웹소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기 웹툰의 모든 회차를 각 100원에 즐길 수 있고, 총 7,200종 이상의 웹소설 작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리디 관계자는 “오랜 기간 국내외 만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은혼’의 재미와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무료 대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만화, 웹툰, 웹소설 등 여러 장르에 걸쳐 리디가 마련한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