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카카오엔터, 5월 화제의 신작 4종 공개
홍초롱 기자
| 2025-05-19 14:57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5월 화제의 신작 웹툰 4종을 공개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지난 5일 론칭한 ‘개념 잡는 마법 천재’는 최근 판타지 작품 중에서도 흔치 않은 정통 판타지를 지향하는 작품으로, 탄탄한 호흡과 세계관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김정글 작가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인코 작가가 각색하고 지야(jiya) 작가가 화려하고 섬세한 작화를 보탰다. 특히 정통 판타지답게 세계관 최고의 능력을 지닌 주인공과 개성적인 등장인물들의 흥미진진한 반전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이혼당할 준비 완료했습니다’는 인기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다. ‘일코하는 황녀님’ 등 인기작을 다수 집필한 양과람 작가의 원작을 기반으로 웹툰 ‘괴물 공작이 나를 아내로 착각한다’를 각색했던 창만 작가가 이번에도 각색을 맡았으며 환희 작가가 작화를 그렸다. 설렘 가득한 스토리와 로맨스판타지 특유의 아름다운 작화가 시선을 붙든다.
‘원작을 건드리면 생기는 일’ 역시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이다. 원작은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 장르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 온 라티네 작가가 집필했다. 그림은 ‘로엘린은 미래를 걷는다’의 로지야 작가, 각색은 ‘공주보다 시녀가 천직이었습니다’의 에게벳 작가가 맡았다. 특히 수려한 남자 주인공과의 로맨스는 물론 여성 캐릭터 간 우정도 유쾌하게 살려낸 로맨스판타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지옥의 씰버타운’은 오랜 시간 ‘코믹’ 장르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온 이상신과 탐이부 두 명의 글 작가가 협업한 신작이다. 최근 웹툰 시장에서 흔치 않은 정통 코믹 개그 액션 만화로, 직관적인 웃음에 목말랐던 독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작품이다. 작화 또한 누적 조회 수 1억회를 기록한 ‘노동본색’의 지뚱 작가가 맡아 액션신과 유머를 매력적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