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컴투스 '갓앤데몬'과 협업

홍초롱 기자 | 2025-05-23 12:36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가 컴투스의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서 새로운 역할을 선보인다.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생에 강력한 흑마법사였던 주인공이 6만6666년 만에 귀족의 아들로 환생해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그린다.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특급 콜라보에서는 웹툰 인기 캐릭터인 '제이미', '베나', '이시스', '베이로스' 등 총 4종의 캐릭터가 갓앤데몬 세계관에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웹툰 캐릭터이자 제이미의 사역마 중 하나인 '블랙'은 게임 내 신수로 등장한다. 제이미의 전생 기억이자 강력한 흑마법사인 '디아블로 볼피르'는 스킨으로 출시한다.
컴투스는 협업을 기념해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내달 21일까지 한 달간 '갓앤데몬 육성 인증 이벤트'를 연다.
컴투스는 협업을 기념해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6월 21일까지 한 달간 ‘갓앤데몬 육성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구글 폼을 통해 계정 레벨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영웅 소환권인 금빛 계약서 10장을 지급한다. 레벨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