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길구봉구, 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 음원 '너 하나야' 17일 발매

임선주 기자 | 2021-09-10 13:15
길구봉구.jpg
남성 보컬 듀오 길구봉구가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레이션 음원 라인업에 합류했다.

10일 TOON STUDIO는 "길구봉구와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하나야'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너 하나야'는 지난 2013년 포맨(4MEN)이 가창했던 드라마 '구가의 서' OST를 원곡으로 하여 8년 만에 길구봉구가 새롭게 부르며 네이버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재탄생됐다.

길구봉구는 조화로운 음색과 진심 가득한 감정 표현으로 '낮에 뜨는 달' 주인공인 도하의 마음을 '너 하나야'에 담아냈다.

앞서 '낮에 뜨는 달'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거미의 '지금 말해볼게요', 산들의 '그대 한 사람', 케이윌의 '시간을 거슬러'가 각각 공개됐으며, 탁월한 가창력을 지닌 길구봉구가 이러한 화려한 라인업의 배턴을 이어받는다.

길구봉구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감성 보컬 듀오다. 그간 '달이 뜨는 강', '김과장', '도도솔솔라라솔', '사랑의 온도' 등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최근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길구봉구가 '너 하나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시작하게 돼 눈길을 끈다.

누적 조회수 7억뷰를 기록 중인 헤윰 작가의 '낮에 뜨는 달'은 대가야가 멸망하는 시점과 현재를 오가며 1,500년 간 얽히고설킨 두 남녀의 애절하고도 서늘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길구봉구가 참여한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하나야'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