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크록스, 네이버웹툰과 함께 '내향남녀' 툰필터 공개

정나현 기자 | 2024-02-21 14:56

크록스(crocs)가 네이버웹툰과 함께 새 학기를 앞두고 설렘 지수를 높여줄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와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공개했다. 2019년, 2020년에 이은 양사의 세 번째 협업이다.

<내향남녀>는 하이틴 로맨스 웹툰으로 현재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는 자신의 셀카를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내향남녀>의 남녀 주인공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로 변환시킬 수 있는 필터다. 크록스는 <내향남녀>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를 공개, 필터는 이를 기념해 제작됐다.

툰필터는 네이버웹툰 앱에서 실행할 수 있다. 툰필터 배너 클릭 후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를 선택하고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등록하면 쉽게 완성된다. 고등학생 '여자혁'과 '남자유' 그림체가 적용되어 새 학기 학교생활에 대한 설렘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크록스는 툰필터 공개와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X 내향남녀 툰필터'로 찍은 사진을 크록스코리아 계정(@crocskorea) 태그와 함께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 시 크록스 슈즈, 지비츠™ 참 등 새 학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록스와 네이버웹툰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브랜드 웹툰도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웹툰 <외향남녀>는 <내향남녀>와 크록스의 세계관을 결합한,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내향형 주인공들이 크록스를 만나 외향형으로 바뀌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작품 속에는 '클래식 샌들 2.0', '클래식 슬라이드 2.0'부터 모두에게 익숙한 '클래식 클로그'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 크록스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내향남녀> 주인공들을 볼 수 있다. <외향남녀>는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23시에 한 회차씩 공개되며 네이버웹툰의 금요웹툰 탭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