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삼성카드 X ’유미의 세포들’ 신규 디자인 카드 추가

이한별 기자 | 2024-04-22 10:37


삼성카드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2일 전했다.

인기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5억 뷰를 기록한 원작을 시작으로 드라마, 게임,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된 네이버웹툰의 대표 IP(지식재산)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유미의 세포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플레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 외에도 기본형 디자인,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총 4종의 디자인이 있어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신규 디자인의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모두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해당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등 이용 시 50% 네이버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더불어 온라인쇼핑몰, 배달앱, 스타벅스 등 MZ세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도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