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vew

난 이제부터 엘이야! <정령왕 엘퀴네스>

이가은 | 2021-09-19 10:52


image.png

인간세계에서 가족들의 무시와 조롱 속에 살고 있는 주인공 강지훈은 우연히 교통사고로 죽게 되는데 영혼이 되어 인간 세계를 떠돌아다닌다. 그러다 인도자들을 만나 자신이 인간으로 잘못 태어난 물의 정령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물의 정령왕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image.png

자신의 전 세대인 물의 정령왕 엘뤼엔과 부자 관계를 맺으며 인간세계에서 받지 못했던 가족의 사랑을 받으며 엘퀴네스는 이런 게 가족의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런 장면이 나올 때 진심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했던 강지훈의 모습이 너무 안타깝게 느껴졌다.


image.png


자신이 인간이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정령왕으로 다시 태어나 같은 정령왕인 동료들을 만나면서 자신의 능력을 하나둘씩 배워가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정령계에서 물의 정령왕이 태어나지 않아 엉망이 된 것들을 고치며 능력을 쓰는 법을 배우면서 지내다 정령왕들이 내려가는 인간 세상의 유희를 나가는데, 그곳에서 자기를 애타게 부르는 쫓겨난 황제 이사나와 계약을 하게 된다.


image.png

하지만 이사나는 물의 정령왕에 대해 깊은 반감이 있었지만 엘퀴네스의 상황 설명으로 가지고 있던 원망을 지운다.
이사나와 엘퀴네스는 이사나의 황제 탈환을 위해 같이 여행을 시작하고 그러다 다른 동료들과 함께 유희 중인 트로웰에게 도움을 받게 된다.

image.png

그리고 자신의 전 세대인 물의 정령왕과 계약을 맺지 못한 레드 드래곤 라피스 라즐리를 만나 자신의 동료로 만들고 이사나의 황제 탈환을 위한 여행이 계속된다.


image.png

그러다 반려 성이라는 별을 타고난 땅의 중급 정령사인 알리사노 알 드레프라는 여자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여행하게 된다.


image.png

하지만 시벨리우스라는 엘퀴네스 자신을 아는 천마를 만나게 되지만 알고 보니 시벨리우스가 아는 엘과는 자신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고 시벨리우스가 자신에게 그 사람을 빗대어 보고 자신이 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자 자신에 대한 모든 행동이 바뀌는 것에 충격을 받게 되며 자기가 인간계에 있을 때 친했던 친구의 생각에 어두운 마음이 생겨버린다.

image.png

곧 그런 마음을 이겨내고 금기된 악신을 소환하려는 마왕과 그와 연관된 것 같은 이사나의 숙부, 마왕이 될 알을 가지고 다시금 여행을 떠나며 이사나에게 도움을 주는 스토리이다.

image.png